- 졸업생 및 입학생 본인 포함 최대 6인까지 점심 및 저녁 뷔페 20% 할인

[욜드(YOLD)=김진수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소중한 졸업과 설렘 가득한 입학을 축하하는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졸업&입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모카페에서는 2026년도에 졸업을 하거나 입학을 하는 졸업생 및 입학생과 가족들에게 점심 및 저녁 뷔페 20% 할인 혜택을 오는 3월 31일까지 선사한다. 졸업생 및 입학생 본인을 포함하여 최대 6인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할인 혜택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졸업생 및 입학생 본인의 신분증과 함께 입학통지서, 졸업장 등 입학 및 졸업 연도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 서류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방문 하루 전까지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사전 예약 시에만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 예약 및 유선 전화를 통한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모모카페에는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영양가 높은 제철 음식 굴을 활용한 ‘오이스터 프로모션(Oyster Promotion)’을 2026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굴에 치즈 등을 올려 오븐에 구워 고소한 맛의 굴 록펠러, 굴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굴 찜, 추위를 잊게 해줄 따뜻한 국물의 굴 짬뽕, 바삭한 굴 전, 굴 팔보채 등 겨울철 별미인 굴의 다양한 식감과 맛을 끌어올린 다채로운 요리들을 점심 및 저녁 뷔페에서 로테이션으로 제공한다.

또한 모모카페는 다양한 샐러드, 훈제 연어 등 콜드 디쉬와 애피타이저, 핫디쉬, 디저트 섹션, 아이스크림 섹션을 비롯하여 셰프가 즉석에서 쌀국수, 파스타 등을 만들어주는 라이브 누들 스테이션 및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으며, LA갈비, 꿔바로우가 시그니처 메뉴이다. 평일 디너와 주말에는 전복, 대게 등 다양한 시푸드와 호텔 셰프들이 엄선하여 선보이는 다채로운 특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고메 뷔페(Gourmet Buffet) 가 펼쳐진다. 모모카페는 최대 10명까지 수용 가능한 별실 1개와 부스 형태의 테이블도 2개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모임을 하기에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