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속노화 트렌드 열풍에 부합하는 ‘슬로우 에이징’을 콘셉트로 총 2종류의 가정의 달 한정 케이크 선봬
-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네이버 예약 10% 할인 혜택 제공

[Smart Senior News=김진수 기자] 국내 유일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브랜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4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 카페, ‘르물랑’은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저속노화 트렌드 열풍에 부합하는 케이크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 에디션>을 2025년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가정의 달 한정 총 2종류로 선보이는 <가정의 달 에디션>은 ‘슬로우 에이징’을 콘셉트로, 저속노화 대표 재료인 블루베리와 자연이 선사하는 치유의 향을 담은 재스민 티를 사용해 건강한 맛과 함께 달콤한 행복을 전할 수 있는 특별 케이크이다.
먼저, 부드러운 쌀 시트와 슬로우 푸드 철학이 담긴 블루베리, 진한 풍미의 치즈 무스가 어우러진 블루베리 치즈 무스 쌀 케이크를 선보인다. 특히, 케이크 위 화려하게 수놓은 카네이션 데커레이션이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날,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함께 감동을 더해 준다. 또한, 몸과 마음에 편안함을 더해주는 재스민의 은은한 향을 담은 재스민 시부스트 무스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앙증맞은 비주얼의 쁘띠 케이크로 선보이는 이 케이크는 재스민 티를 활용한 부드러운 무스에 석류와 보드카를 블렌딩한 젤리, 재스민 시럽에 적신 비스퀴 인서트를 더해 깊고 우아한 풍미를 완성했다.
더불어, <가정의 달 에디션>은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따뜻한 마음이 담긴 달콤한 선물을 전하며 특별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다. 이 외에, ‘르물랑’은 정통 유러피안 스타일의 베이커리부터 한국 지역 특성과 문화, 그리고 독창적인 레시를 더해 선보이는 다양한 르물랑 시그니처 베이커리와 디저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 이내 르물랑 방문 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인근 거주민을 비롯한 직장인들의 퇴근길에 소소한 즐거움을 더해준다. 단, 가정의 달 케이크와 마카롱, 쿠키, 초콜릿 등 리테일 아이템은 제외된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