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abanos, S.A.의 프랑스 독점 유통사 Coprova, S.A.S., Quai D'Orsay 브랜드의 새 비톨라 발표식 진행 맡아

[스마트시니어뉴스=신성식 기자] 파리의 가장 상징적인 장소 중 하나인 콩코드 광장 중심에 위치한 Hotel de La Marine에서 Habanos, S.A.가 프랑스 독점 유통사 Coprova, S.A.S.와 함께 마법과도 같은 저녁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에서, Habanos의 새 비톨라 Quai D'Orsay No. 52(링 게이지 52mm x 길이 150mm)가 소개됐다.
Hotel de La Marine 건물은 콩코드 광장 전체를 내려다 볼 수 있는 곳으로, 18세기에 건설된 후 프랑스의 수도 파리에서 일어난 가장 중요한 역사적인 사건들과 함께한 곳이다. 또한, Hotel de La Marine에서는 에펠탑과 국회의사당 등의 상징적인 건물을 비롯해 유명한 Quai D'Orsay 거리도 보인다. 이 하바노스 브랜드의 이름을 Quai D'Orsay 거리에서 따온 만큼, 새 비톨라 Quai D'Orsay No. 52를 발표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장소는 없을 것이다.
새 비톨라는 쿠바의 전통, Hotel de La Marine의 우아함과 세련미, 그리고 프랑스의 미식 요리가 양국의 음악으로 더욱 부각된 독점 갈라 디너에서 발표됐다. 또한, 150여 명의 참석자는 최고 품질의 럼주와 함께 Quai D'Orsay Secreto Cubano (프랑스를 위한 2016년 지역 에디션)와 이날 밤의 주인공인 Quai D'Orsay No. 52 같은 독특한 비톨라도 맛볼 수 있었다.
이날 만찬에는 하바노스 전문가와 애호가 외에도 주프랑스 쿠바대사 Otto Vaillant Frias 같은 인사도 참석해 다른 참석자들과 인사를 나눴다. 이 아름다운 행사에서 공동 사장 Luis Sanchez-Harguindey Pardo de Vera는 Habanos, S.A.를 대표해 "프랑스와 같은 시장은 판매량(프랑스는 세계 최고 시장 중 하나다)뿐만 아니라 이 멋진 제품에 대한 프랑스의 지식과 전문성, 그리고 섬세한 취향과 꾸준한 수요를 가진 전문가 때문이라도 중요한 곳"이라면서 "이 모든 이유로, 그리고 이 브랜드의 탄생과 밀접한 관련 때문에, Quai D'Orsay No. 52를 세계에 처음 공개하는 장소로 프랑스가 완벽하다고 생각했다"라고 강조했다.
Coprova 공동 CEO Antoine Bathie는 "Habanos, S.A.가 Quai D'Orsay 브랜드의 새 비톨라를 소개할 장소 및 대상으로 파리와 프랑스 전문가를 선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 다른 공동 CEO Enrique Babot는 "Quai D'Orsay와 신제품 No. 52 비톨라를 정의하는 것은 단연코 우아함"이라면서, "새 비톨라는 균형 잡힌 방식으로 복잡성 측면에서 진화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새 비톨라는 사람들과 태우거나, 세련된 식사를 마친 후 마무리하기에 이상적인 하바노"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