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즈베리 초콜릿 트리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 시트 사이에 상큼한 라즈베리 콩포트를 샌드해 달콤쌉싸름한 조화를 이룬다. 트리 형태의 디자인은 크리스마스 파티의 중심을 장식하며, 풍성한 초콜릿의 깊은 맛과 라즈베리의 생동감이 어우러져 축제의 즐거움을 표현한다. 마지막으로, ‘윈터 원더랜드 티라미수는 하얏트의 시그니처 커피 시럽과 크루아상,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우러진 정통 티라미수로, 한입 머금는 순간 부드럽고 진한 커피 향이 퍼진다. 동화 같은 감성과 따뜻한 여운을 전하는 이 케이크는 가족과 아이들이 함께 즐기기에도 완벽하다.
초콜릿 셀렉션은 크리스마스 시즌의 상징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예술적 디테일로 완성됐다. 정교하게 빚어진 산타클로스와 오너먼트, 아기자기한 장난감 병정과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베어, 반짝이는 별 모양 초콜릿은 보는 순간 미소를 짓게 하는 즐거움을 전하며, 연인과 친구, 가족에게 선물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 된다. 또한 전통을 이어가는 브레드 셀렉션은 연말의 식탁을 더욱 따뜻하게 채워준다. 부드럽게 발효시킨 파네토네, 은은한 건과일과 향신료가 어우러진 슈톨렌, 기품 있는 판도로는 오랜 시간 지켜온 레시피와 정성스러운 숙성 과정을 거쳐 완성된다. 깊고 진한 풍미와 함께 따뜻한 이야기까지 전하는 이 브레드들은 단순한 디저트를 넘어, 크리스마스가 가진 의미와 가치를 함께 나누는 매개체가 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페이스트리 팀은 “우리는 단순히 화려한 디저트를 만드는 것을 넘어, 고객들의 연말 순간을 더욱 소중하게 완성할 수 있는 경험을 전하고자 한다”며 “페스티브 케이크 & 셀렉션을 통해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Brunch Meeting / YOLD Life KBS 탤런트 김명희, “살아내는 용기, 내 인생의 진짜 주인으로 서다”
[욜드(YOLD)=안정미 기자] 따뜻하고 정갈한 집에서 만난 배우 김명희는 여전히 고운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