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시니어뉴스=조용수 기자] ㈜부산롯데호텔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케이크는 물론 딸기뷔페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델리카한스(베이커리)는 2월 8일 토요일부터 14일 금요일까지 사랑을 듬뿍 담은 레드벨벳 하트 모양의 발렌타인 케이크와 화이트 초콜릿 무스가 베이스인 러브버블 케이크를 선보인다. 특히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롯데호텔 부산의 시그니쳐 버블 케이크에 라즈베리와 망고 퓨레를 더한 러브버블 케이크는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하여 스몰 사이즈까지 준비해 더 많은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준비했다. 판매가는 가격은 발렌타인 케이크 7만5천원, 러브버블 케이크 7만8천원, 스몰 사이즈는 1만8천원이다.
더불어 더라운지 앤 바에서는 로맨틱한 저녁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 그리고 연인들을 위해 주말에만 운영하는 딸기뷔페를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한정 특별히 금요일에 스페셜 딸기 뷔페를 오픈한다. 테이블당 장미 한 송이, 그리고 롯데호텔 부산 수제 초콜릿을 제공해 2인 21만4천원에 특별한 저녁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블루헤이븐 다이닝 업장에서는 2월 14일 금요일부터 16일 일요일까지 블루헤이븐의 대표 메뉴로 구성한 7가지 코스 요리를 맛보실 수 있는 헤이븐 코스 요리에 우주먼지 키링, 그리고 테이블당 장미 한 송이와 즉석 사진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상품을 이용할 경우 디저트 제공 시 레터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롯데호텔 부산만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 판매가는 2인 27만원이며, 3만원만 추가하면 해당 상품 구성에 자르데또 스파클링 와인까지 즐기실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롯데호텔부산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달콤한 시간을 제공하고자 케이크부터 뷔페 등 식음업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포함하여 앞으로도 고객에게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