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시니어뉴스=김진수 기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에서는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 기념일을 맞이하여 연인들을 위한 커플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저녁을 위한 패키지로 커플 디너와 와인, 아늑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최고의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로맨틱 다이닝@카페&바 72(Café&Bar 72)’ 패키지는 △객실 1박 △카페&바 72 디너(랍스터 스테이크, 전복파스타, 시저 샐러드, 레드 또는 화이트 와인 1병 택1) △포포인츠 구로 던킨 할인 바우처 △무료 주차 서비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밸런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연인들에게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프리미엄 다이닝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랍스터 스테이크와 전복 파스타 등 정성스럽게 준비된 고급스러운 메뉴가 연인들의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할 것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이번 ‘로맨틱 다이닝’ 프로모션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최고의 서비스와 품격 있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Brunch Meeting / YOLD Life KBS 탤런트 김명희, “살아내는 용기, 내 인생의 진짜 주인으로 서다”
[욜드(YOLD)=안정미 기자] 따뜻하고 정갈한 집에서 만난 배우 김명희는 여전히 고운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