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시니어뉴스=김진수 기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2층에 위치한 파티세리(Patisserie)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최고급 제주산 애플망고로 맛은 물론이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제주 애플망고 케이크’를 선보인다. 새콤달콤한 맛과 풍부한 과즙이 일품이라 남녀노소 어른아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과일인 애플망고는 그대로 즐기기에 손색이 없지만, 부드러운 빵과 생크림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디저트용 간식으로 손꼽힌다.
호텔 파티세리팀은 애플망고 케이크의 퀄리티를 더욱 높이고자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애플망고 농장과 협업하여 매일 아침 산지 직송으로 공수한 우수한 품질의 제주 애플망고를 활용한다. 국내 식자재 발굴의 일환인 로컬라이징(Localizing)을 통한 국내 식자재 활용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안전하고 맛있는 케이크를 선사한다.
8월 31일까지 구매 가능한 이 케이크는 촉촉한 화이트 스폰지 케이크 시트에 부드러운 망고 퓨레를 넣은 달콤한 망고 생크림을 샌드한 후 제주산 애플 망고를 3개 이상 썰어 층층히 넣었으며, 케이크 위에 돔 모양의 애플망고로 아름답게 쌓아 올린 후 금가루를 솔솔 뿌려 호텔 로고가 돋보이는 화이트 초콜릿과 함께 고급스럽게 장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