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시니어뉴스=김진수 기자] 인천 을왕동에 위치한 어반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더위크앤 리조트가 다가오는 할로윈 시즌을 보다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리조트 곳곳을 할로윈 분위기로 단장하는 한편. 리조트 로비에 할로윈 기념 포토존을 마련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같은 기간, 리조트 투숙객을 위한 사탕 증정 이벤트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도 진행한다. 레스토랑, 바, 워터파크, 미니골프장 등 리조트 시설에서 유령으로 변신한 리조트 직원을 만나 ‘트릭 오어 트릿’을 외치면 할로윈 기념 사탕을 증정한다.
더위크앤 리조트가 운영하는 ‘위 캔 바 (WE CAN BAR)’에서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펌킨 씨푸드 버킷’을 준비했다. 10월 21일부터 2주 동안 금, 토요일에 한해 한정 판매하는 이 메뉴는 오징어, 새우, 가리비, 전복, 홍합, 꽃게 등이 어우러진 푸짐한 해산물 요리를 호박에 담아 통째로 구워 낸 것.
한편 할로윈 시즌을 보다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해피 할로윈 (Happy Halloween)’ 패키지도 출시했다. 객실 1박과 조식 2인을 비롯해 호박, 유령 등의 라떼 아트를 더한 할로윈 핫초코 2잔을 제공한다. 또한 체크인 시, 유령 쿠키 4종과 사탕을 담을 수 있는 호박 바구니도 증정할 계획이다.
더위크앤 리조트 관계자는 ”더위크앤 리조트는 서울에서 차량 40여 분이면 도심과는 180도 다른 매력의 서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라며 “이번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도심 속 바쁜 일상을 벗어나 가족, 연인과 함께 바다를 감상하며 보다 이색적인 휴가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Brunch Meeting / YOLD Life KBS 탤런트 김명희, “살아내는 용기, 내 인생의 진짜 주인으로 서다”
[욜드(YOLD)=안정미 기자] 따뜻하고 정갈한 집에서 만난 배우 김명희는 여전히 고운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