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르나스호텔 시그니처 버거는 최상급 소고기 패티에 호텔 셰프의 정교한 조리법을 더해 풍부한 육즙과 깊은 풍미를 살린 메뉴로, 호텔 고객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피앤유’는 ‘Parnas(파르나스)’의 P와 ‘You(당신)’의 U를 결합해 ‘호텔과 고객이 함께하는 순간’의 가치를 담은 시그니처 하우스 비어다. 제주 로컬 브루어리와 협업해 완성된 상큼한 샤인머스캣 향의 페일 에일로, 2022년 출시 이후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대표적인 인기 주류 메뉴로 자리잡았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투숙객들에게는 시그니처 버거 단품을 주문하면 버거와 감자튀김, 음료로 구성된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바우처도 제공될 예정이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제주도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중문데이’에 참여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며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미식 가치를 모든 방문객들과 나누는 한편, 제주 관광 산업의 활성화와 지역 상생에 기여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Brunch Meeting / YOLD Life KBS 탤런트 김명희, “살아내는 용기, 내 인생의 진짜 주인으로 서다”
[욜드(YOLD)=안정미 기자] 따뜻하고 정갈한 집에서 만난 배우 김명희는 여전히 고운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