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래시 세일은 더위크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약을 통해 3월 20일까지 진행되며, 객실 요금은 오션뷰 어반 타입 기준으로 최저 9만 원대부터 시작한다. 요금은 객실 타입과 투숙 날짜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특히, 주중 예약 시 야광 미니골프장 '글로우펏'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글로우펏'은 더위크앤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블랙 라이트 미니 골프장으로, 어린이와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더위크앤 리조트 관게자는 “봄과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가격으로 리조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플래시 세일을 통해 아름다운 을왕리 해변에서 자연의 따스함을 느끼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위크앤 리조트는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어반 라이프스타일 리조트로, 탁 트인 오션뷰와 로맨틱한 선셋 뷰가 매력적이다. 사계절 워터파크 ‘아쿠아벤처’, 오션뷰 레스토랑 ‘위캔다인’, 어린이를 위한 슬라임 카페, 키즈 플레이룸, 아케이드존,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펫파크와 더우프앤 펫호텔 등 다양한 시설도 갖추고 있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Brunch Meeting / YOLD Life KBS 탤런트 김명희, “살아내는 용기, 내 인생의 진짜 주인으로 서다”
[욜드(YOLD)=안정미 기자] 따뜻하고 정갈한 집에서 만난 배우 김명희는 여전히 고운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