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어는 11월부터 제철을 맞아 살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풍미가 깊어 매년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블루’에서는 방어회를 비롯해 방어초밥, 석화 그라탕, 통굴찜 등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을 저녁 식사 시간에 제공하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더블루’는 이번 프로모션에 맞춰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녁 식사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국내 생맥주 1+1 이벤트가 진행되며, 저녁 6시부터는 파노라마 오션뷰와 함께 호텔 로비에서 들려오는 피아니스트의 로맨틱하고 감미로운 라이브 연주를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2월까지 뷔페 이용 고객에게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3인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 제주도민 및 투숙객 대상 특별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이번 겨울 제철 메뉴와 다채로운 이벤트로 방문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Brunch Meeting / YOLD Life KBS 탤런트 김명희, “살아내는 용기, 내 인생의 진짜 주인으로 서다”
[욜드(YOLD)=안정미 기자] 따뜻하고 정갈한 집에서 만난 배우 김명희는 여전히 고운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