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곡 리소토, 그린 페스토Cereals Risotto, Pesto는 보리와 귀리를 넣은 한국식 건강 리소토로 잣, 마늘, 올리브오일을 갈아 넣은 페스토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2종의 생선 스테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참치 아까미 스테이크Akami Tuna Steak는 잘 익힌 참치붉은 살 스테이크에 흑임자와 참깨, 캐러멜 소스를 얹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했으며, 연어 스테이크Salmon Steak는 정통 프랑스 소스 중 하나인 베어네이즈 소스를 곁들여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미트 앤 코의 레스토랑 콘셉트인 오븐을 활용한 미트 스테이크 2종 역시 만나볼 수 있다. 이베리코 스테이크Iberico Pork Chop는 이베리코 뼈 등심에 애플 비니거 소스를 곁들였고, 양고기 스테이크Lamb Chop는 구운 양 갈비와 양 등심에 갈릭 콩피와 와사비 버터 크럼블을 녹여내 짙은 풍미를 자랑한다.
한편, 조각보 미트 앤 코 레스토랑은 안다즈 서울 강남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전기 오븐과 참숯 그릴 오븐을 활용한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28일 동안 드라이에이징 한 본인립아이와 그릴 미트 플래터, 시즈널 파스타 등 최고급 정통 양식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여름 한정 메뉴는 단품 또는 세트로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점심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저녁은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Brunch Meeting / YOLD Life KBS 탤런트 김명희, “살아내는 용기, 내 인생의 진짜 주인으로 서다”
[욜드(YOLD)=안정미 기자] 따뜻하고 정갈한 집에서 만난 배우 김명희는 여전히 고운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