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먹캉스부터 뷰캉스까지! 힐링을 위한 미·식(美·食) 호캉스 패키지 2종 선보여

김진수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1 08:43:12
  • -
  • +
  • 인쇄
- 프라이빗 먹캉스를 즐길 수 있는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패키지’ 출시
-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의 제품을 선물할 수 있는 ‘고저스(Gorgeous) 뷰캉스 패키지’ 출시

[스마트시니어뉴스=김진수 기자]  글래드 호텔은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미·식(美·食) 콘셉트의 힐링 패키지 2종을 2022년 3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힐링 패키지 2종은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손상된 피부 관리를 위한 ‘뷰캉스(뷰티+호캉스)/미(美)’, 호텔에서 호콕하며 맛있는 음식과 함께 ‘먹캉스(eat+호캉스)/식(食)’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먼저, 글래드 마포는 안전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먹캉스를 즐길 수 있는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마키노차야’의 투고(TO-GO) 박스를 제공한다. 마키노차야 투고박스는 부드러운 풍미와 촉촉한 육즙의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와 연어, 광어, 참치 등으로 구성된 ‘모둠 사시미’, 신선한 야채로 만든 ‘그린 샐러드’, 와인 1병(레드 또는 화이트 중 택1)으로 구성됐다. 특히, 객실 내에서 프라이빗하게 와인과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하여 여유로운 호캉스를 오래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호캉스를 하면서 피부에도 온전한 휴식을 줄 수 있는 ‘고저스(Gorgeous) 뷰캉스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 제코리(DR.JECORI)의 ‘셀메디크 앰플&크림 세트’, 세계적인 샴페인 브랜드 모엣&샹동의 ‘브륏 임페리얼’ 1병과 함께 샴페인에 잘 어울리는 방울 토마토, 부리타 치즈를 곁들인 ‘토마토 카프레제’를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룸서비스 등 식음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업장 3만원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투숙기간 중 1회).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셀메디크 앰플&크림 세트는 1985년부터 프리미엄 피부과, 에스테틱을 위한 전용 화장품을 개발하고 생산해온 닥터 제코리(DR.JECORI)의 첫 프리미엄 골드 라인이다. 

이와 함께 객실의 경우 프리미엄 객실부터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넓고 긴 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거실과 침실이 나뉘어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파라 스위트’,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소나무 숲에서 한라산까지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한라)’와 객실 내 천장을 통해 제주의 햇살과 바람, 구름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아라)’, 아름다운 루프탑 가든을 이용할 수 있는 최상층에 위치한 ‘프레지덴셜 스위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먹캉스부터 뷰캉스까지 글래드 호텔에서 여유·미식·휴식을 담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힐링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안전한 호텔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먹캉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의 제품을 선물할 수 있는 ‘뷰캉스’ 등 글래드 호텔에서 준비한 힐링 패키지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뉴스댓글 >

주요기사

+

Mid Life

+

Interview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