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물의 세포벽을 구성하는 물질로 구조에 따라 기능이 달라지는 특성을 지닌 베타글루칸 성분은 반려묘의 면역력을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천연항산화제인 비타민 C와 E는 반려묘의 세포의 손상을 예방하며, 오메가 3 & 6 지방산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튼튼한 장벽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리뉴얼 된 퓨리나 원 캣은 총 7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1세 이하 키튼, 비뇨기계 관리, 성묘용 피모 & 헤어볼 관리, 실내 고양이, 건강한 체중 관리, 7세 이상 노령묘 등 6가지 제품은 순살닭고기를 제1원료 사용한 제품으로 반려묘의 나이는 물론, 건강 상태를 고려해 반려인이 선택적으로 급여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네슬레 퓨리나는 닭고기를 싫어하는 반려묘들을 위해 순살연어&참치를 제1원료로 사용한 1세 이상 성묘용 연어&참치도 선보인다.
IMMUNE DEFENCE PLUS+는 인공 착색제와 향료,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반려묘에게 급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공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만큼 높은 소화 흡수율로 장 건강까지 지켜준다.
포장에도 변화를 줬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신제품의 포장에 면역력 향상을 강조하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이와 함께 100%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를 활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시켰다. 네슬레 퓨리나는 2025년까지 생산하는 제품의 모든 포장재를 100%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바꾸는 동시에 플라스틱 사용량을 1/3까지 줄여나갈 계획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반려묘들의 건강에 관심이 많아진 반려인들의 걱정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반려묘의 건강을 위해 충분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고품질 원재료와 과학적 연구로 개발된 이번 제품이 반려묘와 오래오래 건강하게 함께하고 싶은 반려인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Brunch Meeting / YOLD Life KBS 탤런트 김명희, “살아내는 용기, 내 인생의 진짜 주인으로 서다”
[욜드(YOLD)=안정미 기자] 따뜻하고 정갈한 집에서 만난 배우 김명희는 여전히 고운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