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동물은 이번 투자를 통해 핵심 인재를 영입하고, 교구, 교재를 비롯한 각종 용품 및 문화와 여가를 포함한 반려생활 전반적인 시스템 개선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반려동물의 반려견 유치원 브랜드 ‘털로덮인친구들’은 교욱 컨텐츠 개발과 가맹점 지원은 물론 돌봄과 꼭 맞는 전문인력을 양성하여 가맹점 인력 수급에 대응하는 시스템 체인을 운영중이다. 또한, 가맹점 관리, 이용객 관리, 서비스 및 제품 구매와 결제까지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통합관리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다. 통합 플랫폼은 이용객, 가맹점, 본사가 통합된 하나의 서비로로 효율성을 높이고 가맹점과 본사간 투명성을 강화하는 등 수요 추가 우입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반려동물 김지연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더욱 많은 반려동물들을 믿고 맡길 수 있는 강아지유치원을 전국적으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반려동물 케이 및 서비스 산업에 대한민국 대표 반려동물 회사로 자리매김을 할 것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Brunch Meeting / YOLD Life KBS 탤런트 김명희, “살아내는 용기, 내 인생의 진짜 주인으로 서다”
[욜드(YOLD)=안정미 기자] 따뜻하고 정갈한 집에서 만난 배우 김명희는 여전히 고운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