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을 처음 접하는 고객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뜨거운 여름에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술이다. 여기에 함께 곁들이기 좋은 서비스 스낵이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진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보타니스트 진 본연의 섬세한 풍미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겐 ‘진 스페셜 세트’를 추천한다. 보타니스트 진 1병과 어울리는 치즈 셀렉션 & 샤퀴테리 또는 계절 과일 플래터가 함께 제공되어 최상의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오는 6월 15일에서 17일, 이틀 동안 하얏트 센트릭 홍콩 ‘크루즈 레스토랑 & 바’의 헤드 바텐더 ‘로스 매켄지(Ross Mackenzie)’를 초청해 게스트 바텐딩을 진행한다. 로스 매켄지는 파크 하얏트 선전과 상하이 네스트 호텔의 헤드 바텐더, Flor De Cana Rum 칵테일 대회 우승 등 화려한 경력의 바텐더이자 창조 예술가이다. 해당 기간 동안 과일의 싱그러움이 어우러진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을 선보이며 메켄지만의 유니크한 창작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Brunch Meeting / YOLD Life KBS 탤런트 김명희, “살아내는 용기, 내 인생의 진짜 주인으로 서다”
[욜드(YOLD)=안정미 기자] 따뜻하고 정갈한 집에서 만난 배우 김명희는 여전히 고운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