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송파구 올림픽대로 300 롯데월드타워 11층에 위치한 BGN갤러리에서 유소영 (야요:YAYO) 작가의 개인전 ‘사이: PAUSE’ 가 개최된다. 기간은 2025년 2월 20일 목요일부터 3월 11일 목요일까지 진행된다. 작가 아요는 여행이나 일상에서 마주치는 평범하지만 특별한 순간을 그림으로 공유한다. 재치 넘치고 위트 있는 순간들, 기억에 남는 배경 등 다양한 순간 순간을 담아내는 야요 작가는 과감한 붓 터치와 강렬한 색감들을 사용하여 인상 깊은 작업을 한다. 주로 아크릴 페인팅 작업을 하며 거침 없는 묘사가 답답하지 않고 평온한 느낌을 준다.

이번 전시에서는 2025년 신작들을 포함한 총 38점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아주 작은 소품부터 50호 사이즈의 작품들까지 선보인다. 작가는 익숙한 듯 특별한 시공간에서 주는 고요하고 편안한 감정들을 작업을 통해 감상자와 소통하려 한다. 각자의 추억들, 찰나의 순간들을 화폭에 담으며 그 순간들을 통해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에 잠시 멈춰 서서 쉼을 느끼길 바란다고 BGN갤러리 큐레이터는 전했다.
이번 전시는 사전 예약 없이 운영 시간에 무료 관람 할 수 있다. 또한 작품 구매도 가능하며 BGN갤러리 인스타그램(@bgngallery)로 운영 시간은 일요일 휴관으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Brunch Meeting / YOLD Life KBS 탤런트 김명희, “살아내는 용기, 내 인생의 진짜 주인으로 서다”
[욜드(YOLD)=안정미 기자] 따뜻하고 정갈한 집에서 만난 배우 김명희는 여전히 고운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