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시니어뉴스=김진수 기자] 콘래드 서울이 여름 한정 프리미엄 과일 빙수로 샤인 머스캣 빙수와 망고 빙수 2종을 선보인다. 평년보다 기온이 높을 것으로 예측되는 올여름, 무더운 날씨를 시원하고 달콤하게 만들어줄 콘래드 서울의 샤인 머스캣 빙수와 망고 빙수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과일들을 주재료로 한 프리미엄 빙수다. 특히 빙수에 더해지는 드라이아이스는 빙수의 온도를 차갑게 유지해 시원함과 맛을 끝까지 즐길 수 있게 한다. 또한, 드라이아이스의 시원한 기체는 청량감과 함께 극적인 시각효과를 연출해 눈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오는 7월 8일부터 한정 판매되는 샤인 머스캣 빙수는 샤인 머스캣과 청포도, 모스카토를 주재료로 사용했다.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에 청포도 셔벗과 모스카토 그라니타가 함께 어우러졌으며, 그 위에는 고품격의 샤인 머스캣을 얹어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의 시그니처 메뉴인 망고 빙수는 매해 여름마다 큰 인기다. 달콤한 망고를 주재료로 사용하며, 그 위에 블루베리, 망고 퓌레 등을 얹었다. 특히, 단맛의 극대화를 위해 잘 숙성시킨 망고는 얼그레이의 진한 맛이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밀크 눈꽃 아이스 위에 듬뿍 올려진다. 올해는 특별히 일반 망고보다 당도가 더 높은 제주 애플망고로도 변경이 가능하다. 제주 애플망고로 변경 시 추가 금액(20,000원)이 발생한다.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콘래드 서울의 빙수는 9월 25일까지 한정으로 콘래드 서울 최고층에 위치해 한강을 바라보는 뷰가 환상적인 37 그릴 앤 바에서 맛볼 수 있다. 예약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37 그릴 앤 바를 통해 보다 자세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