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큰 리본으로 정성스레 포장된 선물상자 모양의 크리스마스의 선물 케이크는 초콜릿 쇼트 브레드와 조콩드, 체리 젤리, 그리고 키르슈 크림이 조화로운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로, 마치 포장을 뜯기 전까지는 내용물을 알 수 없는 선물처럼 겉모습과 실체의 대비가 재미있는 케이크다.
따듯한 벽난로 옆 나무 장작을 빼닮은 다크 초콜릿 로그 케이크는 다크 초콜릿의 씁쓰름하고 달콤한 이면적인 매력이, 부드러운 케이크의 식감과 만나 고급스러운 겨울 맛을 자랑하며 남성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흰 눈이 쌓인 장작을 닮은 화이트 딸기 로그 케이크는 화이트 초콜릿 커버 속 고소한 피스타치오 스펀지와 상큼한 딸기 젤리 그리고 바닐라 바바루아즈가 겹겹이 쌓여있다.

고소한 달콤함 속 상큼함이 숨어있는 화이트 딸기 로그 케이크는 외형도 맛도 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충분하다. 그 외에도, 어르신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팥 녹차 무스 케이크는 미니 사이즈의 징글벨 무스로, 홀 케이크 사이즈의 산타 모자 케이크로 선보여진다. 귀여운 털모자와 징글벨 모양의 케이크는 어린이들의 시선 또한 사로잡을 예정이며, 팥 무스와 녹차 크림 사이사이 박혀있는 떡과 밤은 씹히는 재미를 더한다.
파티 테이블을 화려하게 장식하고 싶지만 큰 사이즈의 케이크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는 오너먼트 몽블랑 케이크를 추천한다. 샹티 크림을 밤 무스 위로 가득 얹어 흰 눈이 소복이 쌓인 산으로 표현된 오너먼트 몽블랑은 영롱하게 반짝이는 구슬 장식을 빼닮아 파티를 아름답게 꾸며준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Brunch Meeting / YOLD Life KBS 탤런트 김명희, “살아내는 용기, 내 인생의 진짜 주인으로 서다”
[욜드(YOLD)=안정미 기자] 따뜻하고 정갈한 집에서 만난 배우 김명희는 여전히 고운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