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와 함께,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골프공 및 볼마커 세트, 엘리시안 제주CC 그늘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이용권, 그리고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엘리시안 제주CC 간 왕복 픽업 및 샌딩 서비스도 제공된다. 그린피와 카트피도 패키지에 포함된다. 특히, ‘올인원 골프 패키지’를 이용하면 엘리시안 제주CC의 대중제 코스 18홀과 회원제 코스 18홀 모두 이용할 수 있어서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서로 다른 매력과 난이도를 지닌 두 코스가 라운딩의 재미를 더하고, 제주도 환경영향평가 사후관리 조사단이 인증한 친환경 골프장의 명성답게 겨울에도 결이 곱고 싱그러운 잔디를 자랑한다.
든든한 라운딩 채비를 위해 제주 로컬 해장국 브랜드 ‘미풍 해장국’과의 협업을 통해 제공되는 해장국을 비롯하여 랍스터 캐비어 에그베네딕트, 제주 해산물 팟, 즉석 미니 스테이크 등 별미들을 즐길 수 있는 콘페티 조식 뷔페는 필수 코스다.
라운딩 후에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모던 라운지 바 폰드메르에서 하루의 여운을 만끽해보자. ‘올인원 골프 패키지’에 포함된 위스키 보틀 외에도 폰드메르에서는 제주 브루어리와 공동으로 개발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시그니처 수제 맥주 ‘피앤유(PnU)’와 호텔 믹솔로지스트들이 선보이는 다채로운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제주는 온화한 날씨 덕에 한겨울에도 골프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데, 그에 비해 5성급 호텔 객실과 라운딩을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패키지가 많지 않았다”며 “이번 ‘올인원 골프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이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프리미엄 시설들과 골프를 편리하게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Brunch Meeting / YOLD Life KBS 탤런트 김명희, “살아내는 용기, 내 인생의 진짜 주인으로 서다”
[욜드(YOLD)=안정미 기자] 따뜻하고 정갈한 집에서 만난 배우 김명희는 여전히 고운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