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마고 그릴의 수석 셰프에 의해 준비되는 이번 ‘에피큐리언 피스트’ 프로모션은 기존 셰프 파스칼과의 협업한 갈라 디너의 메뉴에서 변형과 응용을 거쳐 준비된다. 셰프 파스칼이 더 마고 그릴에서 선뵌 최상의 식재료를 이용해 자연의 모습을 플레이팅한 것에 기반해, 이번 에피큐리언 피스트 프로모션 역시 제철인 가을의 해산물을 비롯해 땅콩호박과 잎새버섯 등이 주재료로 사용되며 미소와 김 크러스트 등을 이용해 한식과 일식의 느낌을 담아낸 이색적인 레시피로 준비된다.
애피타이저로는 전복, 가리비, 중합, 새우를 사용한 ‘가을 해산물 세비체’가 준비되며, 마스카포네 크림과 호박씨를 곁들인 ‘땅콩호박 스프’ 그리고 가을 햇사과로 만든 ‘소르베’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메인 요리로는 가을 뿌리채소와 미소렌틸을 조화롭게 플레이팅한 옆 얹어진 김크러스트를 입은 한우 채끝 스테이크가 제공된다. 이를 비롯해 디저트로는 가을의 색감을 담아 체슈넛과 헤이즐넛으로 준비되는 ‘다크 초코 몽블랑’도 만나볼 수가 있다. 이처럼 가을의 식재료로 감각적이게 구성한 메뉴는 런치 5코스, 디너 6코스로 준비가 된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Brunch Meeting / YOLD Life KBS 탤런트 김명희, “살아내는 용기, 내 인생의 진짜 주인으로 서다”
[욜드(YOLD)=안정미 기자] 따뜻하고 정갈한 집에서 만난 배우 김명희는 여전히 고운 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