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reen Break’패키지는 연휴의 여운을 덜어내고 한라산 숲길의 청명한 공기 속에서 걷고, 숨 쉬고, 채우는 하루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편안한 숲 전망의 슈페리어 객실, 샐러드바 2인 이용권, 천연 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 ‘WE, healing with you’웰니스 프로그램이 박당 제공되며, 14시까지 여유로운 레이트-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된다.
‘WE, healing with you’웰니스 프로그램은 대표 웰니스프로그램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청정 숲에서 스트레칭과 명상을 즐기는 <숲에서>클래스, 다양한 수중 운동을 통한 활기찬 아침을 선물하는 <아쿠아 무브먼트>, 물의 흐름과 파동을 이용한 물속 명상 <아쿠아 카밍> 그리고, 소리와 파장으로 몸의 이완과 치유력을 높이는 <크리스탈 싱잉볼>로 구성되어 있다.
WE호텔제주 관계자는 “긴 연휴 뒤 몸과 마음을 다시 정돈하는 ‘회복의 시간’을 제안하며, 자연과 쉼이 공존하는 WE호텔제주에서 진정한 리프레시와 밸런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욜드(YOLD).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

Brunch Meeting / YOLD Life KBS 탤런트 김명희, “살아내는 용기, 내 인생의 진짜 주인으로 서다”
[욜드(YOLD)=안정미 기자] 따뜻하고 정갈한 집에서 만난 배우 김명희는 여전히 고운 얼...